FANDOM

외계인은 누르스름한 피부색을 가진, 인간과 유사하게 생긴 외우주인이다. 그들의 출신 행성은 불명이다.

발견 Edit

그들이 어떤 우주계나 행성으로부터 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들은 최소 1600년대부터 두 기의 모함(제타와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한 기)을 타고 궤도상에 머무르며 지구를 관찰하고 있었지만, 인간들은 그들의 존재를 거의 알지못했다. 1960년대 이전까지는 쿠아에레 베룸(Quaere Verum, 라틴어: 진실을 추구하다)과 같은 "괴짜(Crackpot)"들이나 외계인의 존재를 믿었고, 이들은 외계인은 존재하나 이를 존재할 증거들이 정부의 음모로 은폐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1960년대 우주 경쟁 당시 USSA 우주 캡슐 클라라벨라 7호와 조종사 하티건 대령의 불가사의한 실종 이후 (실제로는 제타의 외계인들에게 납치당한 것임), 여러 국가 지도자들에게 외계인의 존재가 알려지게 되었다. 일설에 따르면 엔클레이브가 보유한 최첨단의 무기와 로봇 공학은 외계인의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한다. 윌슨 자동장난감과 같은 장난감 회사 역시 이러한 의심의 대상이다. 또한 전쟁 전의 미국 정부가 51 구역에 외계인들과 그들의 기술을 보관해두고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역시 각각 2161년과 2241년 경에 외계인의 시체나 그들의 우주선을 발견한 적이 있다. 더 나아가, 수도 황무지의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은 시타델의 무기고에 72x의 외계인 파워 셀을 보관하고 있으며, 브라더후드 아웃캐스트 또한 인디펜던스 요새에 몇 정의 외계인 파워 셀을 보관하고 있다. 또한 2277년 이전의 한 시점에 배니스터 요새에서 한 구의 외계인 시체가 발견된 적이 있는데, 애덤스 공군 기지모빌 베이스 크롤러의 무기고에 에일리언 블래스터와 몇 정의 외계인 파워 셀을 보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엔클레이브가 이 외계인의 시체와 관련 물품들을 발견하여 회수한 것으로 추정된다.

생물학적 특성 Edit

외계인들은 크기가 작으며, 머리카락이 없고, 황색기미를 띄는 초록색 피부에 짧고 철사 같이 뻣뻣한 사지와 초록색 피를 가지고 있는 인간과 유사하게 생긴 생명체이다. 그들의 머리는 불균형하게 크고 둥글며, 눈꺼풀이 두껍고, 홍채나 동공이 없이 새까만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입은 얇고 이빨이 없으며, 혀는 초록색이고, 귀와 콧구멍이 있어야 할 자리에 각각 한 쌍의 조그만 구멍이 있다. 외계인은 마주보는 엄지손가락이 없고, 대신 각각의 손이 세 개의 길고 촉수같은 손가락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손가락 끝에 흡반이 있어 물건을 다룰 수 있게 해준다. 외계인들은 인간과 유사한 대기를 들이마시며, 또한 (최소한 모선 제타에 탑승한 인원들은) 외계 지렁이외계 오징어를 주식으로 섭취한다.

상세 Edit

이들은 개인적 목표가 배제된 일과 과업 중심의 엄격한 사회를 이루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의 거주 양식은 검소하고 엄격하며, 철저하게 기능 위주로 설계되어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침대에는 (정체실이라고 불림) 매트리스나 담요, 시트, 잠옷 따위는 찾아볼 수 없는 빈약한 금속 캡슐이며, 제타 내에서 어떠한 오락 수단도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외계인 일꾼들이 위협을 받았을 때 공포에 질린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이들에게 어느정도의 감정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예시로, 취조실에서의 샐리의 기록에 따르면 외계인들은 기디업 버터컵에 별난 집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기록에서 그녀가 외계인들에게 기디업 비터컵에 대해서 주의를 환기시키자, 외계인들은 매우 흥분되어 보였다고 기록했다. 다만 샐리는 왜 그들이 그와 같이 행동하는 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었다.

이들은 다른 생명체들을 실험실 동물로 취급하며, 맘에 드는 것을 보존 및 보관하거나 혹은 필요 없는 것들은 생체 해부나 실험에 이용한다. 이들은 높은 음의 쇳소리나 울부짖듯 윙윙대는 소리로 이루어진 그들만의 언어로 이야기한다. 따라서, 인간과 외계인 사이의 소통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언어학 전문가인 홀리 베리스포드는 그녀가 납치되었을때 에일리언과 소통하려는 시도를 했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몇몇 간단한 생물학적 정보를 기록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외계인들은 상호 논의에는 관심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