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You'reSPECIAL1.jpg
You'reSPECIAL2.jpg
You'reSPECIAL3.jpg
You'reSPECIAL4.jpg

You're SPECIAL!책은 폴아웃 3에서 주인공의 첫번째 생일날 SPECIAL 스탯을 선택하게 할 수 있는 책이다.

내용Edit

S는 힘이랍니다. 내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주죠! 난 더 많은 장난감을 가지고 다닐수도 있구 하루종일 이것저것 휘두르며 놀수도 있답니다!

P는 넓고 재밌는 세상에 대한 인지능력이에요! 내가 맛보고 구경하고 듣는 것들을 말해요!

E는 내가 얼마나 놀 수 있는지 말해주는 지구력을 뜻해요! 난 항상 건강하고 언제나 활기차답니다!

C는 바로 카리스마, 사람들이 나를 멋지게 봐주는 이유죠! 난 항상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찬 친구들로 둘러 쌓여 있고 절대 미움받지 않는답니다!

I는 지성, 내가 정말 똑똑하단 증거죠! 난 과학, 수학 그리고 예술등 여러가지 일에 머리를 쓸 수 있어요!

A는 내가 얼마나 잘 돌아다니는지를 보여주는 민첩성이죠! 난 매우 빠르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고 움직일때 소리도 내지 않는답니다!

L은 행운이에요. 보세요, 간단하죠! 나한텐 언제나 좋은일만 일어난단 뜻이에요!

출처 : [폴아웃 3 한글화 커뮤니티][1]|작성자 선데이